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빠른 기동성과 유틸성으로 배후를 노린다!! 레이스 공략 및 미세 팁!! [데이터주의]

안녕하세요.
게임하면서 라이트 유저를 위한 공략이나 팁 영상 만들고 방송하는 " 기민 " 이라고 합니다.
라이프라인에 이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레전드는" 레이스 " 입니다.



■ 레이스 (Wraith)



레이스는 " 다차원 결투사 (Interdimensional Skirmisher) " 라는 소개처럼 
    시공간을 조종하는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는 레전드입니다.
    빠른 " 기동성과 유틸성 " 을 가지고 있으며 
    활용법에 따라 정찰, 돌진, 후방 공격, 매복, 탈출, 등 여러 가지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    다만, 이렇게 높은 유틸성 덕에 스킬의 활용 난이도가 꽤 높으며
    잘 사용한다면 스타일리시한 플레이를 느낄 수 있는 레전드입니다

레이스가 어떻게 능력을 보유하게 됐는지는 밝혀진 바가 없으나, 
배경 스토리에서 " IMC 정신계 Ⅲ 구금시설 " 에서 깨어났다고 적혀 있는 걸로 봐선 
실험을 당했다거나, 혹은 선천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서 구금 시설에서 그 능력을 실험했다거나 
둘 중에 하나로 추측됩니다.

- 몇 년 전에, " IMC 정신계 Ⅲ 구금시설 " 에서 깨어난 레이스는 깨어남과 동시에 속삭이는 목소리를 듣기 시작했고 
목소리 때문에 잠들지 못하며, 미쳐갈 뻔했으나 목소리에 집중하며, 듣고, 믿기 시작하자 목소리는 
레이스에게 있는 공허의 능력을 이용해 시설을 벗어나는 것을 도와줬습니다.

- 시설에서 벗어난 후, 자신의 정체성을 밝히기로 결심한 레이스는 실험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했지만 
오래된 연구 시설 중 상당수는 에이펙스 게임에 사용되는 경비가 삼엄한 경기장 밑에 묻혀 있었습니다.
   때문에 레이스는 " 에이펙스 게임 " 에 참가했고, 매 경기 진실에 가까워졌습니다.

유일한" Heirloom 등급 "의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레전드입니다. (영웅 등급) 

 Heirloom 등급을 얻게 된다면, " 인트로 대사, 배너 포즈, 쿠나이 " 를 얻을 수 있습니다
 * 확률이 극악입니다. 
1% 미만인데다가 500팩을 개봉하면 무조건 등장합니다. 
에이펙스 팩 10개당 1000코인, 1000코인당 11200원 정도입니다. 
" Heirloom 등급 " 은 금속 재료로 제작이 안됩니다.


(간지 폭발, 방송하시는 분들이 쿠나이들고 돌리고 계신 걸 보면 보면 뽕이 차오릅니다)

- " 히트박스 " 가 모든 레전드 중 가장 작습니다

- 성우분이 " 샨텔 반샌튼(Shantel VanSanten) " 모델이고, 배우입니다.
    * 성우분이 이렇게 미인이신데 왜 전설 스킨은 머머리......

■ 스킬 (SKILL)



1. 공허의 목소리 (Voice from the Void)
위협적인 요소를 미리 알려주는 스킬입니다
상대방이 자신을 " 정조준 " 하거나 
    * 저격총은 따로 저격수라고 알려줍니다
자신에게 날아오는 " 투척류 "  ,
주변에 있는 " 코스틱의 독가스 함정 " 까지 알려주는 만능 스킬입니다
안일해지는 순간 죽을 수 있는 배틀로얄 장르에서 안일하지 않게 만들어주는 스킬로 
발동돼있을 때 " H키 " 를 눌러 팀원에게 알려줄 수 있습니다





2. 공허 속으로 ( Into the Void)
3초간 투명해지며 무적 상태가 되는 스킬입니다
투명해지지만 이동경로에 " 이펙트 " 가 남기 때문에 완전한 은신이라고 보기 어려우며
사용하는 순간 주변에 있는 플레이어들이 시야에서 사라지고 사물만 보이게 됩니다
이동하는 것 외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
사용하기 전에 선딜이 있기 때문에 생존기로 쓴다면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하며
총을 꺼내는 후딜 또한 있어서 지속시간이 끝났는데 적 팀이 눈앞에 있다
조금 암울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합니다



▶ Tip 1. 
적이 생존기로 " 공허 속으로 스킬 " 을 썼을 때의 예시입니다
" 이동 경로 " 가 적에게 보이기 때문 지속시간이 풀릴 때까지 쫓아갔다가
풀리는 즉시 화력을 집중해서 잡을 수 있습니다


(침착하게 이펙트를 따라가서 화력을 집중)

3. 차원 균열 (Dimensional Rift)
빠르게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포탈을 만드는 스킬로
패스파인더처럼 제자리에서 사용하는 게 아니라 
한번 사용하면 포탈의 입구를 만들고 자신이 이동하며 원하는 위치에 출구를 만드는 형식입니다

포탈의 입구를 만드는 순간 " 균열 에너지 " 라는 수치가 나타나며
이동하는 거리에 따라서 균열 에너지가 감소하는데
수치가 0% 가 되는 순간 제자리에 포탈의 출구가 만들어집니다
균열 에너지가 0% 가 되기 전에는 언제든지 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



차원 균열은 한 번에 순간 이동을 하는 게 아니라 
레이스가 이동한 동선을 따라서 빠르게 이동을 하는 개념이며 
한번 생성된 차원 균열은 적이든 아군이든 지속시간 동안에는 몇 번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



(레이스가 이동한 동선을 따라서)

▶ Tip 2.
사용하는 순간 포탈의 출구를 만들기 전까지 " 이동속도가 25% 증가 " 하기 때문에
적에게 빠르게 접근하거나 빠르게 후퇴하는 면에서 매우 뛰어나며
이런 스킬 구성은 팀워크가 잘 맞을수록 성능이 극대화됩니다

▶ Tip 3.
교전중에 얼티밋 스킬을 사용한다면 한번 몸을 숨긴 후에 공허 속으로 스킬과 연계하세요
적에게 들키지 않고 효과적으로 배후나 측면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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약간의 홍보와 이해를 돕기 위해
실전 영상을 포함한 편집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

이해가 조금 힘드시거나
실전에 적용하는 방법을 보고 싶으시다면,
조금의 영상미와 나름의 BGM과 함께하고 싶으시다면
아래 영상을 꼭 참고해주세요

처음 말씀드렸던 것처럼 
레이스는 스킬 활용에 따라서
돌진, 후퇴, 기습, 정찰, 매복 등 여러 가지를 할 수 있는 만능 캐릭터입니다
히트 박스가 가장 작다는 것도 엄청난 장점이구요

스킬의 활용도가 뛰어난 만큼 난이도 역시 높은 편에 속하지만
이해도만 있다면 여러분만의 방법으로 충분히 숙련도 있게 활용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

감사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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